|
2026-06-24 03:00
조회: 147
추천: 0
레프 연계 우선순위가 뭔가요1. 스펙터는 알겠는데 레프는 연계 우선순위가 뭔가요??
2. 바인드 시퀀스 하고 2연계를 할 때 돌증을 박으려 하면 가끔식 스택이 덜 차던데 그럼 끝없는 고통 박기 전에 돌증이 15스택까지 오르는 걸 보고(딜을 잠시 쉬고) 고통을 박아야 하나요 아니면 한 12스택 언저리 쌓였더라도 그냥 바로바로 돌증이랑 고통 바로 박나요?? 3. 오리진 극딜 때 2초뚝 4리레 기준으로 바인드 2연계 돌증 고통 하고 원기 오리진이 돌증이 나을까요 아니면 오리진 돌증 원기가 나을까요?? 움직임님 영상에선 오리진 돌증 원기라고 하시던데 그럼 바인드 시간을 손해보는 게 아닌가 싶어서 긴가민가 하네요..
EXP
16,126
(96%)
/ 16,201
|
Cso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