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19
조회: 101
추천: 0
레테로 윌 깨고 빨간약 먹어버렸다![]() 본캐는 듀블인데 듀블 포이즌 개선 패치있고 윌 1페에서 구채생성 오브젝트를 연타로 때리는것 때문에 한 4일인가? 다음주인가에 포이즌이 구채를 때리지 않도록 바로 개선패치를 해줬음 바이퍼가 부캐라서 아 이럼 바이퍼 용용이도 패치해주려나 생각하고 있었음 얼닼사 6차가 나왔을때 보상방 상자를 깨버리는 상황이 있어서 다다음주인가에 얼닼사 막타가 상자를 안깨게 개선 패치를 해줬음 아 그럼 바이퍼도 패치해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음 그리고 드디어 윌 1페에서 노란구슬 먹으면 더이상 구체가 생성되지 않도록 패치가 들어왔음 바이퍼 용용이를 껏다켰다하기 귀찮았던 나는 좀 뭉뚱그리긴했어도 아직도 윌에서 고통받는 유저를 구원하는 패치가 왔구나 생각했었음 근데 오늘 레테 윌 깨고 알아버린거임 레테는 저 패치가 아니였으면 윌 1페에서 꺽일 뉴비가 많겠구나.... 그래서 패치했구나.... 바이퍼는 운영자의 고려사항에 들어있지 않았었겠구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