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는 듀블인데

듀블 포이즌 개선 패치있고 윌 1페에서 구채생성 오브젝트를 연타로 때리는것 때문에

한 4일인가? 다음주인가에 포이즌이 구채를 때리지 않도록 바로 개선패치를 해줬음

바이퍼가 부캐라서 아 이럼 바이퍼 용용이도 패치해주려나 생각하고 있었음

얼닼사 6차가 나왔을때 보상방 상자를 깨버리는 상황이 있어서

다다음주인가에 얼닼사 막타가 상자를 안깨게 개선 패치를 해줬음

아 그럼 바이퍼도 패치해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음

그리고 드디어 윌 1페에서 노란구슬 먹으면 더이상 구체가 생성되지 않도록 패치가 들어왔음

바이퍼 용용이를 껏다켰다하기 귀찮았던 나는

좀 뭉뚱그리긴했어도 아직도 윌에서 고통받는 유저를 구원하는 패치가 왔구나 생각했었음





근데 오늘 레테 윌 깨고 알아버린거임

레테는 저 패치가 아니였으면 윌 1페에서 꺽일 뉴비가 많겠구나.... 그래서 패치했구나....

바이퍼는 운영자의 고려사항에 들어있지 않았었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