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23
조회: 65
추천: 0
개인적으로 몇 가지만 고치면 야물딱진 캐릭될듯 돌진하고 나면 서버렉 걸려서 멈춘것마냥 뻑뻑함 딜레이좀 줄여줘 2. 포톤 레이 차징 시스템 자체가 불편함 덕분에 1레투다 안에 2포톤을 넣을 수 있지만 그냥 즉발로 나가면 안됨? 3. 홀로그램 어차피 안쓰는 빨간거 걍 없애고 단일모드로 해도 상관없을것 같은데 한개 지웠으니 두 번이 어려울까 4. 메가 스메셔 굳이 일반 극딜에 키다운+설치를 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음 일반 극딜에는 키다운, 오리진 극딜만 설치로 기능을 분리하면 깔끔하지 않나 당장은 이정도만 생각나네
EXP
47,921
(97%)
/ 48,001
|
알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