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돌진기 후딜
돌진하고 나면 서버렉 걸려서 멈춘것마냥 뻑뻑함
딜레이좀 줄여줘

2. 포톤 레이
차징 시스템 자체가 불편함
덕분에 1레투다 안에 2포톤을 넣을 수 있지만 그냥 즉발로 나가면 안됨? 

3. 홀로그램 
어차피 안쓰는 빨간거 걍 없애고 단일모드로 해도 상관없을것 같은데 
한개 지웠으니 두 번이 어려울까

4. 메가 스메셔
굳이 일반 극딜에 키다운+설치를 해야하는 건지 모르겠음
일반 극딜에는 키다운, 오리진 극딜만 설치로 기능을 분리하면 깔끔하지 않나

당장은 이정도만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