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제논 푹먹 재밌게 했습니다
하드 메이린은 배율 121%로 클 했습니다
렌 유입으로 재밌게 하다가 겨울에 캡틴으로 좀 힘들었고 이번엔 꼭 체급 좋은걸 키워야지 했었는데 선택한 제논이생각보다 재밌어서 완전 달렸네요
- 확실히 렌이랑 캡틴 하다 와서 그런지 조작감 뻑뻑하고 신경쓸거 많고 첫 보스는 진짜 어려웠는데 진힐라랑 더스크 치면서 최대한 숙련도 올려봤네요 재밌게 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보조는 무조건 사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