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은 2700만정도 나옵니다. 배율은 사진에 나온대로 노말 진힐라 여유컷이라고 나오는데... 딜이 한참 모자른 느낌이 듭니다. 오리진 극딜을 박아도 10퍼정도 까이는데 이거 가능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