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지금 장신구 맞추려고 하는데 대략 60억 메소정도 있습니다.

일단 17성 유니크 둘둘 하려는데 좀 비싸게 사더라도 레전으로 사는 게 맞을까요?

장신구 세팅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