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50
조회: 262
추천: 0
데스 트리거 왜이렇게 쿨이 밀리죵??쓰다보면 다시 재사용 뜰 때도 있던데 (칼로스라 보스가 텔 탈때 데스트리거쓰면 무효되는거 같기도하고..)
돌때마다 계속 눌러주는데 가끔 10초씩 밀리는 느낌이네요 2초뚝사용중인데.. 만약에 밀리게되면 오버드라이브에 맞춰서 기다려줘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쿨놀리지말고 오버에 1번 뭍더라도 계속 굴려줘야하나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