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개벽 때 태섬하다가 교아탄+벽력섬 이렇게 같이 써도 상관없나요??

아니면 교섬 벽섬 해줘야할까요? 큰 차이는 없겠죠??

스커가 은근 스킬 쿨타임 돌았나 자주 봐줘야하는 느낌이네요.. 익숙해져야하겠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