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4 가면 된다지만 홍머병 기질이라 비주류 사냥터 찾는거 좋아하는데
4층 발판도 너무 높고 ​몹 크기도 좀 작고
아래층 몹에 새흉새악도 안맞고 
3 4층에 어비스도 안닿고..
진지하게 황혼 점디사냥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