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시간째 트라이중인데 2페이즈 두바퀴 돌고 4분 남고 데카아웃하는데 체력이 30퍼 정도 남는데
배율 150퍼 스커로 세렌 평딜 안넣고 도망다니다가 극딜만 넣고 깨는건 불가능한가요? 
평딜 중간중간하다가 너무 죽네요... 
검밑솔이랑 메이린은 배율 다 110퍼대로 전부 어렵지 않게 클리어 했는데 
세렌은 진짜 벽이 느껴지네요 해도 안될거 같은 느낌...
스커가 세렌 상성이 좋다고 많이 말씀해주시는거 같은데 난이도가 말도 안되게 너무 극악인데 그냥 세렌 포기가 답인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