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톤레이 장전하고 발사할 때 꽤 느리게 날아가는데

날아가는 도중에 레투다 꺼지면 안 묻어서 딜 적용되는 건가요?

아니면 레투다 살아있을 때 포톤 발사 누른 시점 기준으로 딜 적용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