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55
조회: 63
추천: 0
제논 잠재 질문어제 본 유튜브 영상에서 올올힘 < 주탯 힘 제논한테 좋고 올올럭 < 주탯 럭 제논한테 좋은데 올올덱 < 일반적으로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 말은 잠재 주탯퍼랑 덱퍼랑 비슷하다는 뜻일까요..?
또 덱스를 주스탯으로 찍어도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EXP
346
(46%)
/ 401
|
포동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