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31
조회: 145
추천: 0
제논 시퀀스 준극 질문![]() 챌섭에서 제논을 재밌게하다가 이제 세렌이나 윗급 보스를 잡으려고하는데 여러 글을 찾아보다가 물론 제가 딜을 완벽하게 잘넣는다곤 말을 못하는데 배율은 나오는데 20분을 쳐보면 뭔가 딜이 조금 모지란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준극을 좀 찾아보니 궁금한게 생겨서 제논 고수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극딜 2분 -> 준극 1분 을 쓰게 되면 다시 극딜 타이밍이 찾아오는데 원래 저는 극딜만 쓰고 준극을 쓰지않고 아마란스 상시유지한채 보스를 잡았는데 오버드라이브와 레투다 홀로융합이 60초인걸 봤서 최대한 딜을 더 많이 넣어보자 생각이 들어서 준극을 써보려고하는데 지금 시퀀스를 보면 아마란츠와 오파츠를 집어 넣어놨습니다 이렇게 되면 평소에 1분마다 눌러주는 아마란스 시퀀스를 안써도 되는건가요 ? 결론은 극딜시퀀스 -> 준극시퀀스 -> 극딜시퀀스->준극시퀀스 이렇게 반복일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