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엔버로 하는 중인데 오늘 노말 진힐라 잡고보니까 준극 시퀀스에 슈퍼노바 말고 파컨 들어가있어서, 지금까지 준극을 안했었는데 딜 손해 얼마나 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