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초 뚝에서 겁나게 고민중인데 어떻게 가는게 맞을까요...
좀 쓸만한 3초는 4,5초랑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차이가 안나서 고민이 엄청되네요..아싸리 많이 저렴했으면 샀을텐데..
스킬가속생기고나서 3초가 많이 힘들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냥 5초뚝이 최곤가요 아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