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05
조회: 516
추천: 0
고수님들 쿨뚝 질문점..5초가 아직 최곤가요?3,4,5초 뚝에서 겁나게 고민중인데 어떻게 가는게 맞을까요...
좀 쓸만한 3초는 4,5초랑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차이가 안나서 고민이 엄청되네요..아싸리 많이 저렴했으면 샀을텐데.. 스킬가속생기고나서 3초가 많이 힘들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냥 5초뚝이 최곤가요 아직도??
EXP
1,925
(62%)
/ 2,001
|
ALSW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