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차스엠을 올리면 개인은 바로 적용 받지만

파티원들은 차스엠 먼저 올리고 어비스랑 스칼렛 버프를 넣어줘야 파티적용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평소 파티격은 극딜 10초전쯤에 레프상태로 차스엠만 키고 어비스 스칼렛 돌려주면 될 것 같은데

첫 입장 극딜같은 경우엔 어떻게 진행하나요?

보스 입장해서 파티원분들이 차스엠 버프 돌려주는걸 기다렸다가 극딜을 가나요? 아니면

보스 입장 대기방에서 아크가 차스엠 올리고 허수아비에다가 버프 돌린다음 바로 입장해서 극딜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