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ASlQkunrfXc?si=c80IxRBSwjineD4o
잡긴 잡았는데 최종뎀을 받고 해야되다보니 쿨이 계속 밀리네요
이대로면 다음주 썸머버프 빠지면 못잡을거 같습니다.
안밀리고 계속 잡을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