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02
조회: 216
추천: 0
제논 보조 질문![]() 챌섭에서 제논 키우는중인데 보조 큐브돌리다가 공21 보공30 떴는데 미라클때 에디 돌릴까요 아니면 팔고 5줄 레레 보조살까요? 엠블렘은 공51덱9 미트라입니다 아직 해방을 안해서 다담주에 할거같은데 뉴비라서 도와쥬십쇼
EXP
53
(53%)
/ 101
|

베이가폘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