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18
조회: 69
추천: 0
챌섭유입 스커뉴비질문드려도 될까요검마3페하는데 극딜할때 창뇌연격박기 너무힘든데 이거 그냥 안쓰고 리레로 섬벽 벽력섬 교아탄위주로 딜돌리고 오리진때만 창뇌연격쓰는게 맞을까요? 딜타임이 너무안나오는것같아서 극딜박으려고하면 데카가 주주죽 까이네요ㅠㅠ
EXP
2,224
(12%)
/ 2,401
|
Ga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