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5
조회: 97
추천: 0
뉴비 극딜 때 창뇌연격 사용 질문1. 극딜 사이클 보니까 오리진 극딜 때는 쿨타임 때문에 1타만 먼저 올리는건 이해했는데 나머지 타수를 리레 끝나기 전에 다 터는 사이클도 있고 그냥 바로 다 터는 사이클도 있던데 저는 바로 다 써버리는게 편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뭐가 더 좋은가요?
마지막에 터는건 예전에 컨티 터지는거에 맞추느라 그런걸로 알고 있는데 이제 상시발동이라 상관 없나요? 2. 챌섭에서 키우는 중인데 이거 창뇌연격 연타 하는 도중에는 파도 캔슬도 안 되고 무적도 아니라서 맵 패턴같은거 맞으면 암흑이나 저주 걸려서 자꾸 딜로스 나는데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 있나요? 특히 더스크 극딜할 때 똥 피하면서 딜하려고는 하는데 자꾸 맞아서 저주나 스턴 걸리니까 딜로스가 너무 심합니다 더스크 꿀팁 같은 것도 있나요?
EXP
66
(66%)
/ 101
|
리부트규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