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파티격 갈땐 차스앰 레오갓 부스터 시퀀스로 묶어서 극딜보다 한 10초 먼저 쓰잖아요.
그럼 솔플할때랑 다르게 레오갓이 10초 먼저 꺼지니까 딜손실이 좀 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