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02
조회: 110
추천: 0
형들 섀도어본캐에서 스트라이커 진심부캐 or 본캐 괜찮나요?계속 평딜 넣는게 섀도어랑 플레이 스타일이 좀 비슷해 보이는데 많이 어렵나요? 섀도어는 크게 어려움을 못느끼고 하고있어요. 스킬이나 직업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서 고민입니다. 크게 어렵지만 않으면 좋겠는데
EXP
6,459
(29%)
/ 6,601
|
Kas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