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완전 쌩뉴비라 도와주고픈데
하이퍼스탯 찍기전에 크확이 84% 인가 ? 그렇더라고요
너무 낮은데 이거 나머지 챙기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

쓸샾이랑 피도미같은건 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