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47
조회: 103
추천: 0
스커 키세팅 올려봅니다.(w.꾹보드)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제가 쓰는 세팅 공유해보고자 올려봅니다. 일단 제가 쓰는게 동시 입력이 되는 거라, 저는 연계때 버튼 사이(버튼 두개 다 눌림)를 꾹누르기만 합니다. ![]() 평딜엔 SD에 벽섬 넣고 때리다가 개벽쓰면 DF로 검지 옮겨서 때립니다. 중지로는 의지랑 무적기 써주고, 쉬프트에 파도는 약지로 계속 써주고 점프는 새끼 손가락으로 합니다. 자주 연계하는 스킬끼리 묶어두니까 보스 하면서 손 아프거나 한 적은 없었네요. ![]() *손 이미지
EXP
1,633
(16%)
/ 1,801
|


Pado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