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제가 쓰는 세팅 공유해보고자 올려봅니다.

일단 제가 쓰는게 동시 입력이 되는 거라, 저는 연계때 버튼 사이(버튼 두개 다 눌림)를 꾹누르기만 합니다.

평딜엔 SD에 벽섬 넣고 때리다가 개벽쓰면 DF로 검지 옮겨서 때립니다.
중지로는 의지랑 무적기 써주고, 쉬프트에 파도는 약지로 계속 써주고 점프는 새끼 손가락으로 합니다.

자주 연계하는 스킬끼리 묶어두니까 보스 하면서 손 아프거나 한 적은 없었네요.


*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