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으로 시작해서 메카닉하고있는데 카엔슬잡는데 여유컷이라고는 하는데 3분정도 남기고 클리어해서 

배율이 어느정도 차이가 날까요? 그냥 제 손이 문제였을까요? 하드루시드 가도 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