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랩 이후에는 힘 럭 덱 중에 어떤 거 찍어주면 되나요? 얘 본캐로 계속 할 예정이에요 그리고 메가 스매셔 키 꾹 눌러도 자동으로 나가던데 따로 설정 해야하는 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