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기보스들은 하는내내 피토하고 심지어 아직 검마도못잡았는데 이적자진짜딱컷으로 걍 너무 스무스하게 재밌게 꺠니까 현타 오지게오네 시발 검마 왜이따구냐 상상이상의 억까를당하니까 걍 어제 꼬접마려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