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효율이 많이 안좋은편인가요?

현재 1800개정도썻는데

헥환 템환차이가 만정도차이나던데 

이만큼차이나는캐릭은본적이없어서요

원래이런게 정상인가요,,

언제부터정상화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