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2
조회: 240
추천: 0
뉴비인데 검마 3페 개짜증나네 ㅠㅠ싸대기 날릴떄마다 나도 싸대기날리고 싶네 ㅠㅠ 뉴비라 의지쓰는게 너무어렵네여 ㅠㅠ ㅠ
EXP
118,688
(34%)
/ 135,001
|
Can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