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패턴 피할때 최대한 점프이용해서 피하면서 딜해야하는건가요? 얘 텔없느거맞죠? 이지대적자 110프로 제로로 칠땐 됐는데 얘로치니까 3체에 10-20퍼씩 남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