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gn8UsAVDRMw

석양 넘어갈때 오리진은 담턴에 쓰는게 맞는거 같고,
제가 준극딜을 좀 이상하게 하는거 같은데
스펙터 미리 키고 스틱스를 걸어야 할까요?
좀 만더 깎으면 깰만할거 같은데
어센트는 없습니다

도핑고려 헥환38640  배율103.45%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