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15
조회: 172
추천: 0
하드세렌 103% 실패 조언 좀 부탁드려요https://www.youtube.com/watch?v=gn8UsAVDRMw
석양 넘어갈때 오리진은 담턴에 쓰는게 맞는거 같고, 제가 준극딜을 좀 이상하게 하는거 같은데 스펙터 미리 키고 스틱스를 걸어야 할까요? 좀 만더 깎으면 깰만할거 같은데 어센트는 없습니다 도핑고려 헥환38640 배율103.45%나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