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06
조회: 66
추천: 0
매시브는 진짜 잘 안올리나요? 세렌전분환산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 매시브는 실전에서 딜 잘 안나온다고 강화 덜 한다고 하더라구요. 세렌 2페 전분인데 저정도면 잘 들어가는건가요? 다시 해도 저렇게 가능할거 같은 수준으로 깬거 같아요. 더 강화해주는게 나을까요? 다른 분들도 매시브만 엄청 밀려있고 그런가요? 다들 헥사강화 어떻게 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 ![]() ![]()
EXP
64
(64%)
/ 101
|




D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