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퀀스 올리고 바로 끝없는 고통 키다운 하고 
끝나면 바로 돌증 -> 원기 -> 오리진 -> 돌증 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 보니까 

시퀀스 -> 연계 -> 돌증 -> 끝없는 고통 -> 오리진-> 돌증 -> 원기 

이렇게 하던데 

후자가 더 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