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22
조회: 106
추천: 0
언위어링 넥타 질문언위어링 넥타를 펫버프에 올려 사옹하구 잇는데,
극딜때 보통 쓰는거같은데 펫버프빼구 시퀀스로 극딜때 수동으로 사용하는건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EXP
1,297
(48%)
/ 1,401
|
다람지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