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메접하기 전에 너프전 세렌도 나름 반숙은 된다 생각하고 잡았었는데 숙이기 반봉인 당한 스커로 노말세랜 150% 트라이 하는데 손가락 자르고 캐삭하고 자살마려움 ㅆㅂ 숙이기 말고 파도로 와리가리 치래서 그렇게 위주로 했는데 그러다 맵패턴 맞으면 키보드 뽑아서 후려서 모니터 박살내고 싶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