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리아 맵바뀌고 나서 어디서 사냥해야할지 모르겠음 이번 챌섭 3야누스줘서 편하다는데 뉴비라서 원래 사냥을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지라.. 몹안세게 사냥할만한곳좀 추천해주세여. 혼자서 해볼려했는데 몹이 자꾸세서 힘드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