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이랑 검마를 처음 해보는데다가 후딜때매 숙이는게 너무 힘들긴 했는데 깨고나니까 너무 즐겁네여 
유틸이 좋아서 활용하면서 살아남을때 쾌감이 있음 ㅋㅋ 기동성 타수 다 시원시원하고 다 마법사같은 게임에서 마법느낌 안나는 스킬들이 좋아요
하나 궁금한게 있는데 다른 직업들 보면 플점을 방향을 바꾸면서 좌우왔다갔다 하는 무빙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해보려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캐슈는 점프-백스텝-플점 밖에 없는거 맞나요? 아직 백스텝이 안익숙해서 실전에서 될지 모르겠네요 
이게 방향키 누르면서 쓰면 관성때문에 뒤로 멀리 안가던데 습관을 바꾸고 익숙해져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