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나름 재밌어서 만족하면서 하고있긴한데

일단 레조넌스가 너무 하자임

키면 다른거 못하는것도 문제고 키다운동안에만 무적인데다 지속시간은 긴데 무적은 초반 2초인거도 조금은 거슬림
가시성 문제라고해야하나 무적 끝난거 이펙트 잘 안보여서 실수할때가 있더라

딸깍 하고 끊어도 2초는 보장해주면 좋았을텐데

그나마 재사용이 터지는거 정도가 좋긴 한데 재사용 쓰는 직업도 아니라서 애매한듯

제일 큰 문제는 기동력임
트점 빠른거 너무 좋은데 돌진기도 뭔가 쿰~척 하는 느낌으로 좀 느림
지금까지 캡틴 캐슈 했는데 엔버보다 돌진기 훨씬 빠르고 거리는 짧은데 컨하긴 짧은게 차라리 나을때가 많아서...

윗점 하고 할수있는게 블링크밖에 없는거도 좀;
뚝떨기가 있는거도 아니고 공중에서 이동할수 있는 스킬이 너무 없어서 당황할때가 많음

캡틴하다와서 백스텝샷 활강 다있었어서 더 그렇게 느끼는건진 모르겠지만 보통 하나쯤은 뭔가 있지 않나...? 싶음

에너지버스트도 무적을 극딜때만 킬수있는게 좀 아쉬운 느낌. 무적 키는 타이밍 선택할 시간 길어서 큰 단점은 아닌듯

마코패 키다운극딜인거랑 스포트라이트 딜타임 긴거야 뭐 다른직업들도 많이 가지고있는 부분이고

딜적인 부분은 깊게 안해봐서 아직 모르겠음
원래 바이퍼할 차례라 고민좀 했는데 후회없이 재밌게 하고있다
덱해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