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시 옵드 시간안에 4번을 넣는게 맞는건가요?
정확히는 3번밖에 못하는거 같은데
섭렉으로 버프 지속되면  4번까지 가는게 맞는지 
그리고 섭렉유도가 아닌 3초?4초? 뚝을 쓰면 확정적으로 돌증 4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