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직업들 보면 이동기에 쿨 4초이상씩 넣어놓는게 굉장히 불호라 안 갑니다.

섬광은 이런 의미에서 정말 좋은 스킬인게 텔포판정이라 이동판정 대비 피격판정이 압도적인것도 있구요.

신직업대비 성능은 못할지언정 쿨타임이 없는게 굉장한 메리트입니다.

14년도에 처음 시작했을때 주력기의 후딜레이 문제, 연계중 방향전환 안되는 문제보단 플점+승천뇌성, 돌진기 파도랑 섬광 등 기동성 하나 보고 시작했습니다.

이제 파도 패치가 되어 주력기의 매우 답답한 후딜레이랑 5차의 애매한 성능 말고는 단점을 찾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추가로 파도 캔슬 후 바로 스킬 사용하면 연계로 파도가 지맘대로 나가는 버그 다들 문의 부탁드립니다.
리포팅 했는데 확인되지 않는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