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줄 요약>
1. 글쓴이는 메왕벌이 아니라 주장. 메왕벌이 맞았으면 이미 크로아에 10년이상있었는데 이번사건 이전에 말 나왔어야하지 않았을까.
2. 친창에서 욕설, 남일에대해 함부로말한적, 비난의 말 한적 있음 이건 반성합니다.
3. 친목짙은 길드에서 설치다가 밉보였고 마녀사냥 됐다고 주장함. 
4. 본 길드에서 처음 사람들이 빠져나간데는 다른 이유가 있고 이후 본인 이유도 있음.
----------------------------------------------------------------------------------------------------------------------------
안녕하세요

오로라 요즘 핫했던 실x 그 타칭 메왕벌 입니다. 쓰고보니 글이 좀 많이 긴것 같으니 요약만 보실분은 쭈우욱 내려주십쇼. 쓰다보니 요약도 좀 길어서 위에 4줄요약+밑에 몇줄요약 추가했습니다.

우선 제가 오로라에 친구도 많이 없고 막 리프해온 사람이라 [그들이 다수]vs[저는 소수]고 이 구도에서 다수가 몰아가면 그만이기에 생각을 좀 했습니다.

애초에 리프할때도 실친하나 메이플친구 하나 데리고 리프했고 오로라에 아는사람도 한두명인가밖에 없어서 뭔 말을 하던 잃을게 많은싸움이더군요. 사실 사람들은 이목끌만한 이슈 몇가지 말곤 별로 관심없어하잖아요,,? 

저사람들은 오로라에 최소 몇년은 있던 자신들끼리 끈끈한 사람들이고 저는 갓 리프해와서 설치고, 욕도 많이하고, 나대는 광대라 뭐로 몰리면 그만인 상황이랄까? 
(참고로 전 나대는 편이 맞고, 처음보는 사람한테 아 행님 몇살이신가요 허이고 행님 겜상인데 친하게 지냅시다~ 하고 오초만에 10년지낸 친구마냥 대합니다. 남자던 여자던? 
제가좀 광대라 그냥 즐기려고 하는 게임상일 뿐이니까 가볍게 생각했는데 안지 얼마 안된 사람한테 벽을 두지 않고 너무 혼자 설치며 다가간게 문제라는걸 인지했고 이번에 이것에 대해서 반성을 좀 했습니다.ㅎㅎ; )

아무튼 저는 지금 저에게 척을진 대부분의 사람들한테 악감정이 없었기에 친창에 그대로 뒀었고 

그 사람들은 제가 원래부터 나대는게 싫었는지 제가 누구랑 디코하는지, 제가 친창으로 누구랑 어떤 대화를하는지 자신들이 몰아가기 유리하고 좋은 말들을 여태 캡쳐도 해왔더라고요.

인벤글 보니까 댓글로 그 무리들이 하나씩 여태 숨어서 모은 캡쳐들 스근하게 풀어놨던데 

아니 다른사람들이랑 섞여서 디코할때는 캡쳐 하지도 않고 딱 자신들이 배척, 싫어하는 남성유저2명 여성유저2명 남아있을때 캡쳐해서 저것들 메왕벌과 물소들이다 ㅋㅋㅋㅋ 이러는데 소름이 끼쳐가지고 ㅋㅋㅋ

이 길드가 워낙 만나던사람들끼리 오프라인만남도 많은 길드다보니 저도 한번 궁금증에 퇴근 후 오프라인장소에 나가보기도 했습니다. 척을진 저 무리도 이때 만났던 사람들이고요.
(거의 다 여러번 안면튼 사람들에 저만 관종 신입이였네요)

주변에서도 제가 뭔 말을하던 인벤사람들은 관심이 없을거고 그저 사그라드는 불에 다시 태우기만 할 뿐이라 그냥 무시하라더군요.

근데 정도껏 소름돋는 행동을 해야지 무시하는것도 한계라 그냥 대충 할말하고 욕 마저먹고 마무리할까합니다.

-----------------------------------------------------------------------------------------------------------------------------------
<길드 수다방에 제가 올린 글> 이게 제 공식 의견이라 올립니다.

길드에 결과적으로 민폐끼친건 팩트라 그냥 당사자인 제가 간단히 설명 드릴게요

전 우선 메왕벌소리는 메이플 십몇년하면서 처음듣습니다.

겜 내에서 남자를 꼬시고 어쩌고 관심없고 그냥 여자던 남자던 모두랑 친하게 지내는걸 좋아해서 먼저 다가가는 편이고 

말놓고 호칭은 형/누나/삼촌/친구 먹자 하면서 오래된 친구마냥 막 편하게 대하는 편입니다.

전 목소리도 귀엽지도 않고 여자라는걸 이용해서 파벌을 만들거나 편가르기를 한적도 없고 걍 형 남동생처럼 사는게 편해서 형형 거리면서 겜하는데 이게 왜 메왕벌인가 싶네요. 

아무튼 말을 놓기 시작하고나면 오래지낸 친구한테처럼 말을 하다보니 그것에대해 친하지도 않은데 말을 막 편하게 한다고 불편했던 분들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 제 말투나 친한척 때문에 혹시라도 기분 상하셨던 분이 있으셨으면 개인적으로 말씀주시면 사과 드릴게요 제 의도와 다르게 강한 어감이라 기분나쁘셨을 수 있으니까요
*** 그리고 리프해서 막 사람들을 친추하고 지내던 차에 말을 놓으신 분이랑 안놓으신분이 헷갈려서 반말을 한 적이 있다는데 그런것 때문에 기분이 나쁘셨으면 개인적으로 얘기 주셨으면 
사과하고 말씀 드렸을텐데 뭐,, 그때부터 싫으셨던 분도 있나봅니다. 

여튼 제 생각은 저 때문에 기분이 나쁘고 친한척하는게 싫으시면 개인적으로 얘기하면 됐었다고 생각하는데 
(말투나 호칭때문에 불편하다고 말씀주신 분 몇몇은 제가 미리 연락드리고 시정했었습니다, 제 다가가는 방식이 안맞을 수 있으니까요)

제가 리프와서는 친한척 하고 말걸고 오래된 친창처럼 장난치고 다니니까 기존의 돈독한 오로라분들과 성향이 맞지않아 불만이 있었던거 같고

전 오직 저하나 때문에 문제가 있었으면 길드 간부진을 통해 저한테 연락을 하고 제가 나갔어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분탕질을 해서 길드가 터졌다는건 잘 모르겠네요 

길드를 초반에 수십명이 나가고 새로 만든 이유는 몇몇 이유가 있다고 들었는데 왜 저하나만의 이유로 몰아가는건가요.

원래 순리대로라면 정말로 그분들이 길드를 나갈 생각이 없고 잘 지내던 차에 
리프해와서 친한척 나대는 저 하나가 거슬리고 문제였으면 저사람 너무 나대고 언행이 불편하다고 얘기하고 제가 추방당했어야 하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길드 지내면서 애착도 생기고 재밌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길드를 새로 만들고 하는 여러 이유들에 대해 공식적으로 제대로된 설명 들은게 없으니까

길드에 사람들이 50명쯤 나갔었을때 친창에 또 나간다,, 또나가네 하며 친구들끼리 왜나갔을까 얘기를 했었습니다
(+길드나갈때 수다방에서는 누락된 내용인데, 이 얘기가 저 사람들의 심기를 건드린것 같더군요, 저 혼자만의 추측을 친창에 쳐서 기분나쁘게 한점은 죄송합니다)
(저는 뭐 준비해논것도 없고 캡쳐가 없어서 기억을 더듬어 써보면, 아니 근데 갑자기 하루만에 새벽에 수십명이 인사도없이 나가는거면 이거 저사람들이 이전부터 짜고 친한사람들끼리 모일려고 길드원 빼가는거 아냐? 
라는 식으로 말했던 것 같네요. 고확에서도 읽었는데 뭐 그분들 나름의 이유+저라는 사람이 설치는게 꼴보기싫은 이유 등등의 이유가 있었을텐데 친구채팅이라고 너무 함부로 말했네요. )  

사람이 싫고 안맞았으면 얘기를 하지 제가 싫으면서 친창에는 남겨 둬놓고 재는 지때문에 나간사람도 있는데 저러고 친창에 나대고있다고 친창말 돌려보고 한두명이 얘기를 하는데

이에 약점 잡았다는 듯 개인적으로 따로 불만제기 한적도 없으신 분들이 고확으로 하나둘씩 나와서 비꼬시는게 그냥 기존 사람들의 친목, 텃세로밖에 안보이네요.
(+ 길드 나갈때 수다방에선 안썼던 내용 추가합니다
설X라는 비숍이 저한테 친창으로 얘기하는걸 생중계했는지 이사람이 저한테 쉬원하게 욕하고 이후로 그들 무리가 고확을 사아악 쓰는데 이건 뭐 내가 메왕벌이 아니라도 메왕벌이 되게 마녀사냥하고 범죄자로 만들면 범죄자도 되겠던데;; 
나라는 사람이 싫으면서 그동안 숨어서 자신들이 몰아가기에 유리할만한 캡쳐들을 수집하고, 여론 확인 후 댓글로 하나둘씩 뿌리시는 모습들이 ,, 제가 참 잘못을 했습니다. 
그분들은 설X의 개가 될게 헉헉 이러고 노시던데;; 이런게 오히려 메왕벌과 여미새 아닌가,,? ;;; -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어찌됐든 결과적으로 제가 인벤에 올라왔고 그 이후 추가로 더 많은 길드원분들이 나갔고

그에 대한 추가적 길탈 등의 원인은 제 영향이니 길드 내에서 조용히 즐기시던 분들께 민폐를 끼친점 사과드립니다.

-----------------------------------------------------------------------------------------------------------------------------------
<몇줄 요약>
1. 글쓴이는 메왕벌이 아니다.  
(글쓴이가 메왕벌 짓을 해서 저들 무리에서 남미새를 빼갔다고 주장하는 한명의 남성 유저는)  (1) 최근 디코를 하며 친하게 지냈던 한명은 글쓴이가 최근 스펙업을 하며 보스파티를 인원을 줄여 새로 꾸리고자 하여 마침 파티가 쫑났다길래 파티를 같이 꾸리면서 친해진 사람
. 세렌 3인갈라니까 격수가 안구해져서 같이 트라이하고 안되서 노말가보고 한다고 디코 많이함;;; 보스연습할때 6인격은 디코해도되고 2~3인격은 디코하면 메왕벌과 여미새가 되는 세상이군요. 보스연습도 이제 개인디코방에서 못하고 길드디코 보스연습방에서만 할수있나보다.
 나머지 한명은 (2) 이 양반이 자기 일 쉬는날 불꽃상자를 캐고 싶다며 글쓴이걸로 여태 3~4정도 재획을 함, 
 그에대해 코어젬스톤, 에디셔널잠재능력주문서 등 글쓴이가 소정의 수고비를 제공함. 디코화공으로 출근길에 사냥 잘하나 몇번 본듯, 그외 보스 화공, 보고싶은 영상이있어 영상화공 등 보면서 재획함.
 
2. 글쓴이는 친창에서 욕설, 남일에 대한 함부로 추측 및 비난의 말, 제대로된 설명없는 친구 길드 추방건에대해 인벤을 보고 욕설을 했다. 이건 진짜 미안하다. 앞으로 남얘기는 안해야겠다. 반성한다. 친한척 나댄것도 반성한다. 언행, 인성 쓰레기라고만 욕했으면 반박글도 안썼다.

3. 글쓴이는 실친1 메친1 같이 리프온 외부인, 친목 짙은 길드에서 설치다가 눈엣가시되어 메왕벌 등극. 2번에 글쓴이가 인정하는 잘못 외에 다른것은 그냥 ㅈ목질 당했다고 주장함.ㅈ목이 확실함.  이생각은 뭘로 욕해도 변함없음. 

4. 길드에 사람들이 수십명이 우루루 빠져나가 새로 길드를 만든 이유. 다른 이유들이 있어서 나가서 새로 길드를 만든걸로 알고있으며 그 이후 추가적으로 터지기까지는 해당사건 및 글쓴이 관련이 있는것으로 보임.

<정말 메왕벌이 맞는가?>
1.목소리가 귀여운가? ) 단 한번도 귀엽단 소리 들어본적 없고 매우 걸걸합니다. 목소리 남자같아서 트라우마있습니다. 크로아 10년넘게 있었는데 메왕벌소리 한번도 들은적 없음. 걍 메이플에 돈때려박는 호구로 알던데 다들



호구가 맞긴 하네

2.남미새인가? ))))))))))  저에 대해 궁금한사람들은 페이지도 찾아보고 신상 많이 파셨던데 댓글 봤을때 남성유저들한테 귀척이나 애교짓 등 남미새짓을 하던가요? 진짜 누가봐도 남미새인 행동을 하는거면 개선해야하니까 물어보는겁니다.
여태 메이플 십몇년하면서 저랑 오래 알던 분들은 이인간 오히려 여미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반응이더군요 
여성유저가 많이 없어서 소중하기도 하고 같은 성별이니까 문제될것도 없겠다 스근하게 하고 남성유저들한텐 행님/삼촌/형 거리면서 매우 걸걸한 형/남동생처럼 행동함. 본인 입으로 메왕벌 ㅈ목 극혐한다고 한거 맞고. 그짓거리 안하려고 '오빠'라는 단어도 꺼려함.
사실 현실에서도 나이많은 남성분들께도 '오빠'보다는 행님이라는 말을 더 많이해서 '오빠'라고하면 사람들이 극혐합니다. 극혐하는거 볼라고 가끔 쓰긴한듯? 

3.여성이라는 성별을 이용하여 파벌을 만들고, 이득본 것이 있는가?
)) 저사람들이 디코올린 두 양반 이랑 어떻게 친해졌고 디코에서 뭘했는지 메왕-2번에 써놓음. 난 ㅈ목을 당한거지 저두사람이랑 저렇게 지낸게 ㅈ목인가요,,?  
길드에서 크게 이득본것이 있다면 새벽까지 누가 큐브하길래 구경했고 최근에 길드 들어온 이 큰손행님이 새벽까지 큐브 참관한 사람들 열댓명한테 가앤링쏨. 재획녹이기+보상까지 개이득! 



★진짜 메왕벌이였으면 크로아에서 10몇년 있다 리프온지 이제 두달됐는데 크로아에서 저양반 메왕벌로 소문 자자했다고 댓글이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크로아 친구들 반응> 사진이 5개가 제한이라 몇개만 올려봅니다







★ 아참 전 제가 아이유라한적은 없네요. 다른사람과 착각하신듯? 
디코닉이 손예진이긴 하지만 친창에 손예진을 닮았고 내얼굴이 손예진이다 하고 설친적은 없는것같은데;; 뭐 불편하셨으면 죄송합니다;;;
손예진님 팬입니다. 아무튼 죄송합니다.

+ 마무리로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낙 많은 일이있었다보니 요약이 잘되진 않은거같아 죄송합니다. 
칠흑 많이 드십쇼 이젠 조용히 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