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엘리시움에 메소 장비 없는 캐릭터만 있습니다 (유니온 4400)
이러면 걍 엘리시움 버리고 챌섭 리프때 스카니아 가는게 맞을까요? 스카니아에 캐릭터 하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