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은 이런데 친구들은 2000만도 안되서도 노말 진힐라 편하게 잘 잡던데
저는 15분도 넘게 걸리는 이유가 숙련도 차이라 생각은 하지만 딜이 엄청 약하게 느껴지던데
엔버 자체가 원래도 약한 편인가요???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