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08
조회: 87
추천: 0
엔버 뉴비 유입 질문 있슴당 ㅠ![]() 스펙은 이런데 친구들은 2000만도 안되서도 노말 진힐라 편하게 잘 잡던데 저는 15분도 넘게 걸리는 이유가 숙련도 차이라 생각은 하지만 딜이 엄청 약하게 느껴지던데 엔버 자체가 원래도 약한 편인가요??? 어렵네요..
EXP
56,746
(91%)
/ 57,001
|

지독고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