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고수님 도와주세요.
제가 텔포있는 전사류 좋아해서 제로했었는데 복귀한김에 본캐 렌으로 몰빵했거든요. 
렌이 3단점프에 텔포까지 있다해서 했는데 보스해봣는데 텔포 활용을 못하겠어요 오히려 안쓰는게 더 잘살아요..
오히려 쓰면 죽어요...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내가 앞인지 뒤인지 계속 봐야하고 너무어려운데 이거 앞으로만 가게 패치안해주려나요 버프즐찾도 안되서 보기도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