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버섯펫들이나 쁘띠펫들 한 셋트 구매 생각중인데 언제쯤 사야 가장 저점에 구매할수있을까 하는데

7월되서 캐시한도풀릴때 싸질까요? 챌섭 끝날쯔음에 싸질까요?

혹시 타이밍 아시는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