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0
조회: 110
추천: 0
찐 메린이 질문좀 해볼께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시작한 찐 뉴비 입니당 현재 렙 270 이구요 유튜브 영상보면서 따라가는중입니다. 패스는 다 구매를 해서 진행중이구요~ 질문. 1. 현재 일일퀘 심볼 주는것들만, 몬스터파크2회 정도만 하고잇는데, 또 다른 일퀘나 주간퀘가 잇을가요?? 2. 드메? 템 같은게 잇던데 , 현재 과금은 좀더 잇다가 생각해볼꺼라, 현재 이벤트 템으로만 한다면 드메템? 같은 옵션을 뽑아야 하는건가요? 3. 유니온? 그런거 때문에 다른케릭들 레벨 200씩 찍어야한다는데, 현재 버닝4개 생성할수 잇는데 생성해서 200을 찍어야 되는거죠?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EXP
2,022
(11%)
/ 2,201
|
블쏘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