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49
조회: 72
추천: 0
배틀메이지 오라 켜는거 질문보스 입장시나 다음 페이즈 넘어갈때
디버프 켰다가 다시 다크오라 켜잖아요 그거 그냥 귀찮은데 별차이없으면 다크오라 상시켜두고 살려고 하는데 ㄱㅊ나요? 꼭 스위칭 해야하나요?
EXP
41
(41%)
/ 101
|
메뚜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