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입장시나 다음 페이즈 넘어갈때

디버프 켰다가 다시 다크오라 켜잖아요

그거 그냥 귀찮은데

별차이없으면 다크오라 상시켜두고 살려고 하는데 ㄱㅊ나요?

꼭 스위칭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