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에 팔려고하는데 보통 다 윗잠아랫잠 다다른데 어떻게 시세를 정해야될지몰라서 여쭙습니다,,,
대략 얼마인지, 어떻게 가격을 보시는지 알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

챌섭이아닌 스카니아 본섭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