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라서 첫째줄 레전으로 재사용20퍼 띄워놓고 쓰고 있습니다

명성치 170만 좀 넘게 들고있는데 다음에 어빌 반값 이벤트할때 돌릴려고 하거든요

질문 1. 그때 첫째줄 20퍼도 날리고 유닠 보공 상추 다 띄우고 다시 뽑는게 맞나요?
질문 2. 2번째 프리셋으로 드랍 메획 어빌도 뽑으려는데 이건 반값 안기다리고 지금이라도 뽑을까여? 매일 사냥 많이하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