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42
조회: 110
추천: 0
뉴비 어빌 질문칼리라서 첫째줄 레전으로 재사용20퍼 띄워놓고 쓰고 있습니다
명성치 170만 좀 넘게 들고있는데 다음에 어빌 반값 이벤트할때 돌릴려고 하거든요 질문 1. 그때 첫째줄 20퍼도 날리고 유닠 보공 상추 다 띄우고 다시 뽑는게 맞나요? 질문 2. 2번째 프리셋으로 드랍 메획 어빌도 뽑으려는데 이건 반값 안기다리고 지금이라도 뽑을까여? 매일 사냥 많이하고있는데
EXP
11,905
(63%)
/ 12,201
><
|
뮴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