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24
조회: 174
추천: 0
형들 챌섭 템셋 언제 할꺼야??현재는 100억 밖에 없고 한 주에 보스로 40억씩 벌어서 챌섭으로 주고 있긴한데,
첫 주 부터 검밑솔 가려고 템 보는데 너무 비싼 감이 있어서 그냥 첫 주는 하스데 나머지 노말만 잡고 사냥해도 돼? 챌린저 목표면 담주부터는 템 맞춰서 검밑솔 돌아서 해방 빨리 해야할려나.. 아니면 그냥 여유롭게 템값 떨어질 때 까지 사냥하고 메소 모을까?
EXP
15,614
(70%)
/ 16,201
|
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