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100억 밖에 없고 한 주에 보스로 40억씩 벌어서 챌섭으로 주고 있긴한데,
첫 주 부터 검밑솔 가려고 템 보는데 너무 비싼 감이 있어서 
그냥 첫 주는 하스데 나머지 노말만 잡고 사냥해도 돼?


챌린저 목표면 담주부터는 템 맞춰서 검밑솔 돌아서 해방 빨리 해야할려나..
아니면 그냥 여유롭게 템값 떨어질 때 까지 사냥하고 메소 모을까?